THE KIND COFFEE

NEWS / MARKTING

We are located in New York and London. Feel free to use the email to reach out to us, or write us the old fashion way.

더착한커피, 여름시즌 신메뉴 플라워 빙수 출시…‘모히또, 로즈자몽 컵 빙수’ 2종

작성자
pw01_coffee
작성일
2020-12-08 23:46
조회
14
더착한커피, 여름시즌 신메뉴 플라워 빙수 출시…‘모히또, 로즈자몽 컵 빙수’ 2종


더착한커피가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여름시즌 신 메뉴인 플라워 빙수 ‘모히또 컵 빙수, 로즈자몽 컵 빙수’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작년 30% 이상의 빙수 판매량 증가와 이른 무더위에, 6월부터 출시되던 빙수 제품들이 올해는 5월로 출시가 앞당겨지고 있다.



이른 더위를 피해 잠시나마 바쁜 생활에서 여유를 즐기며 빙수 메뉴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도 예년보다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영향으로 자몽, 레몬 등 열대과일을 사용한 과일빙수와 독특한 재료로 제작되는 빙수들이 출시되고 있다.



더착한커피는 트랜드에 발맞춰 빠르게 플라워 빙수 모히또, 로즈자몽 컵 빙수 신 메뉴 2종을 선보였다.

컵 빙수로 테이크 아웃이 용이하며, 음료처럼 마실 수도 있다.


‘럼’을 기반으로 한 칵테일로 알려진 모히또는 카페에서 레몬즙, 라임, 민트가 블렌딩된 음료로도 선보이고 있는 트렌디한 메뉴다.

‘모히또 컵 빙수’는 특유의 박하향이 입안을 상쾌하게 하고 깔끔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입 안에 싱그럽고 잔잔한 로즈향이 맴도는 ‘로즈자몽 컵 빙수’로는 20, 30대 젊은 층의 여성들에게 어필하겠단 계획이다.



본사 관계자는 “생화의 화사함을 살린 신 메뉴 루비플 에이드, 비타민과 더불어

무더운 여름을 좀 더 시원하게 즐기고자 하는 20~30대 젊은 층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4월에 출시한 나나프레소와 5월에 출시된 루비플 에이드, 비타민 2종이 아이템 경쟁력에서 주목 받은 바 있어,

여름시즌에 새로이 출시된 신제품 2종의 판매율에 대해서도 기대가 크다”면서, “지속적인 신 메뉴 출시로 가맹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착한커피와 서울맥주1977을 운영하는 스마트플레이스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번호에서 가능하다.